'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13건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에요~

 

제 와이프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평일에 놀이공원 가서 놀이기구 실컷 타는거라고

예전부터 노래처럼 들어서

모처럼 제가 시간을 내서 화요일인 어제 

에버랜드에 와이프와 놀러 갔다 왔답니다~

 

아침일찍부터 준비하고 

밥도 안먹고 부리나케 달려갔는데요~

눈치싸움 실패인가..

입구에서 부터 손님이 많은것 같아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단지 개장하자마자 입장중이라서 그런것일뿐!

놀이기구는 한산하게 10분 내외로 기다리고

금방금방 탈 수 있었답니다!

와이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진작에 시간내서 해줄걸 미안했어요ㅜㅜ

 

제가 최근에 액션캠을 사는바람에

영상제작을 위해 

에버랜드에서는 영상위주로 찍어서 

사진이 많이 없어서 이번 포스팅은 

에버랜드 놀이기구나, 볼거리 포스팅이 아닌!

에버랜드 안에서도 맛집을 포스팅 해드릴려고 해요!

 

이런 놀이공원이나 관광지는 가격이 저렴한걸 바라는건

욕심이겠죠!?

가격은 일반 동네에 비하면 당연히 비싸지만....

놀이 공원 특수상권이기에 그부분은 배제해주세요~ 

어쩔수 없잖아요~ ㅎ

 

자 본론으로 들어가면

에버랜드 안에 한식 레스토랑이 있어요~

바로 한가람! 이라는 식당인데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에버랜드 한가람>

이렇게 동치미 막국수 반상, 비빔 막국수 반상, 돼지목살 김치찌개(2인), 고등어구이 반상, 양지 설렁탕

사이드 메뉴로는 계란말이, 김치전

이렇게 있답니다.

 

저희는 그냥 허기나 채울겸 맛은 크게 기대 안하고 돼지목살 김치찌개 반상과 동치미 막국수 반상을 주문했어요!

12시 땡! 오픈하자마자 저희가 1번으로 들어가서

처음으로 주문했더니 대기없이 바로 음식이 나왔는데요!

 

구성은 아주 간단했어요!

<돼지목살 김치찌개 반상(2인)>
<동치미 막국수 반상>

메뉴에는 떡갈비가 따라 나오더라구요

옆에 반찬 셀프코너가 있어서

거기에서 콩자반 이랑 김치는 따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었는데

아니 왠걸!?

 

배가 고파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왠만한 동네 음식점보다도 훨씬 맛있는거에요!

 

제가 놀이공원가서 맛있게 먹어본건 처음인것 같았어요!

와이프도 무척 맛있어 했구요!

 

둘다 아침부터 한끼도 안먹어서 배가 고팠던터라

허겁지겁 게눈 감추듯 먹어 치워 버렸지요~ ㅎ

 

근데 정말 맛집이었어요!

에버랜드 놀러가시면 

 

한가람 

 

한식레스토랑 꼭 들려보세요~

근처에 맑은공기 쉼터라고 

쉬는곳도 있는데 식사하고 거기서 누워서 낮잠도 잠깐 자니

피로가 싹 가시더라구요 ㅎ

 

자 오늘은 포스팅을 짧게 여기서 끝내보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어제는 와이프와 처음으로 

평일에 에버랜드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놀이 기구를 타서 그런지 저는 멀미나서 죽겠는데 ㅜ

와이프는 아주 신났더라구요 ㅎㅎ

 

저는 멀미나면 얼큰하고 개운한걸 먹어줘야지 속이 풀려요 ㅎㅎ

그래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집앞에 있는 빅쭌 부대찌개로

GoGoGo!!!

 

일단 부대찌개 끓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ㅎ

맛뵈기 ㅎ

 

<빅쭌 부대찌개>

어떠신가요 ㅎ

시작부터 군침이 돌기 시작하시죠!?

 

전에는 두정동에 있는 다른 부대찌개집만 다녔었는데

성성동으로 이사오면서 

새로 생겼길래 우연히 가봤는데

아니 띵호와~!

 

맛도 엄청 맛있고 반찬이고 라면사리고 밥이고 다 무한리필에

가격 또한 너무 착하더라구요!

이제부터 자세하게 소개 해드릴게요 ㅎ

 

<빅쭌 부대찌개>

이곳이 바로 저희집 근처에 있는

제가 지금 포스팅 하는 빅쭌 부대찌개 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가게도 넓고 아주 좋아요!

 

<빅쭌 부대찌개>

자 메뉴판입니다!

작아서 잘안보이시나!?

 

일반적인 부대찌개

차돌 부대찌개, 등심부대찌개, 고추장불고기, 어린이정식, 어린이주먹밥 등등과

각종 사리들~ 

그리고 주류 음료등이 있네요~

 

그리고 또한가지 새로나온 부대국밥이 있어요~

혼밥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뚝배기에 1인분만

따로 끓여 주시더라구요~

아주 기발한 메뉴네요! 너무 좋네요!

 

그리고 한가지더 메뉴판 옆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빅쭌 부대찌개에 사용되는 모든 김치들은 

빅쭌푸드라는곳에서 모두 직접 생산을 하신대요!

김치도 엄청 맛있어요!

 

<빅쭌 부대찌개>

자! 중앙에는 이렇게 라면사리, 육수, 밥, 반찬등이 무한리필로 드실수 있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라면사리 10개드실분 10개 드셔도 되요 ㅎㅎㅎㅎㅎ

<빅쭌 부대찌개>

셀프 반찬입니다.

어묵볶음, 마카로니+콘샐러드, 단무지채무침, 김치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저는 부대찌개 끓기전에 반찬만가지고 밥한공기 먼저 먹어 치운답니다 ㅜㅜ

살빼야하는데 너무 맛있다보니까..... ㅎㅎ

 

<빅쭌 부대찌개>
<빅쭌 부대찌개>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햄이 엄청 많죠?

보기엔 싱거워 보이고 그렇죠!?

 

하지만 이게 끓기 시작하면 

처음에 위에서 영상으로 보셨던 대찌개처럼 변해요~!

(햄은 직접 자르야해요~ㅎ)

보기와는 다르게 맛은 진국이랍니다~

 

오늘하루 어찌나 멀미가 나던지...

 

저도 개그우먼 이영자씨와 마찬가지로

체하면 먹어서 내려버리고, 

멀미나서 속안좋으면 먹어서 풀어버리고

하는 스타일이라서 ㅎ

오늘 하루 멀미를 부대찌개로 시원하게 마무리 해버렸네요 ㅎㅎ

 

<빅쭌 부대찌개>
<빅쭌 부대찌개>

오늘도 정말 자~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는 또 내일부터~ ㅎ

 

인생 역대 최고 몸무게를 갱신한 후 부터

몸무게는 줄어들 생각을 하질 않네요 ㅜㅜ

 

<빅쭌 부대찌개>

오늘도 역시나

반찬까지 남김없이 싹쓸이~

(밥이랑 반찬 3번이나 리필해먹은거는 비밀)

 

아참 참고로 주변에 공단이랑 삼성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가시면 사람이 아주 그냥 바글바글해요~

웨이팅 걸릴때도 있어요~

 

항상 맛있게 바로 드시려면 30분정도는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

 

마지막으로 위치 알려드려야 겠죠!?

위치는 아래에 표기해드렸어요~

 

주소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367-2

천안시 서북구 공단로 95

 

연락처

041-566-500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정보

부대찌개 8000원

주차장 넓음. 포장가능.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오늘은 분위기좋은 카페!

아산 탕정에 새로 생긴 망파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구 해요!

 

와이프랑 점심으로 막국수를 먹고 나서

커피한잔하러 5월에 생긴 탕정 카페!

망파를 방문 하였답니다~!

 

자 이제부터 망파를 소개 해드릴게요~!

GoGoGo!!

 

망파는 선문대 근처, 아산 신도시 옆에 있어요!

 

<망파>

5월 25일에 신규 오픈 했어요!

1층 2층 건물 전체가 카페에요!

맨윗층은 사장님께서 사시는곳 같구요 ㅎ

으리으리하죠!?

 

자 구석 구석 한번 살펴 볼까요!?

<망파>

입구 옆을 보면 요로케 그네가 있어요!

시작부터 분위기가 아주 좋네요! ㅎ

 

그네옆엔 요로코롬 포토존이 있네요~

<망파>

그네 뒤쪽으로 들어가보면

요로코롬 야외 테이블들이 

알록 달록 이쁘장하게 있어요!

분위기 좋죠!?

 

<망파>
<망파>

자 이제 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인테리어가 또 이쁘게 되어있어요!

 

<망파>

 

<망파>
<망파>

 

안으로 들어가면 요로코롬 생겼답니다~

베이커리도 있구요~

 

<망파>
<망파>
<망파>

망파의 뜻이 뭔가 했는데

 

인도 미얀마 지역의 소수 언어로 

'좋은 꿈꿔!'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신기하네요 ㅎ

 

와이프는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카라(카페라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망파>

아이구 저앞에 보이는 그림들 보이시나요.?

저게 여기 망파 사장님 아버님께서 

모두 직접 찍으신 사진 작품들이라고 하는데요!

 

구경하느라 깜빡하고 저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너무 아쉬워요 ㅜㅜ

 

2층에도 포토존들이 많이 있네요!

<망파>
<망파>
<망파>

2층도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좋죠!?

한적하니 여유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인것 같아요

 

구경하는 동안 커피가 나왔네요~

<망파>

아메리카노는 뭐 그냥 무난한 아메리카노 맛인것 같구요!

라떼는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아주 좋았어요!

 

잠깐 여유를 즐기는 사이

제 본업인 거래처에서 급하게 미팅 요청이이 들어오는 바람에

급하게 달려 나가느라고 

사진을 더찍지 못했네요 ㅜㅜ

 

아무튼 아산 탕정에 위치한  카페 '망파'

정말 이쁘고 아늑한 곳이에요! 

커피맛도 좋았어요!

 

다들 시간 나실때 데이트삼아 

한번씩들 방문해보세요~

 

위치 안내해드릴게요~

 

망파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매곡천길 149

 

영업시간

오전10시30분 ~ 오후10시30분

 

 

 

 

6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년전부터 알고 있던 아산탕정 유명 맛집!

류가본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점심에 막국수가 먹고 싶어서 다녀왔답니다!

 

점심에 와이프님을 모시고 아산 탕정에 류가본가로 향했습니다~

점심12시부터는 사람이 몰려 대기를 해야 하기에

11시가 조금 넘은시간에 일찍 도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엔 벌써부터 차량이 많이 차있네요~

 

<류가본가>

딱 식사시간에 오시면 사람이 미어 터진답니다~

하지만 웨이팅이 다른 맛집들처럼 30분 또는 한시간씩 오래 걸리진 않아요~

 

실내에 많은 테이블이 있을 뿐더러 

음식들도 금방 나오거든요~

테이블 회전률이 정말 빠른것 같아요~

 

<류가본가>

자 이제 들어가서 먹어 주문을 해볼까요!?

 

메뉴판은 아래와 사진과 같이 벽에 붙어 있어요~

메뉴는 몇가지 없어요~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육개장 소머리국밥 수육

예전부터 다먹어 봤는데

정말 모든 메뉴가 다맛있어요

수육만 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소머리 수육은 저하고는 별로 안맞더라구요 ㅎ

 

반찬은 이렇게 먹을 만큼만 따로 담아서 드시면 되요~

깍두도 맛있어요~

<류가본가 반찬>
<류가본가 반찬>

자 저희부부는 메밀 물막국수 와 메밀 비빔막국수를 시켰답니다~

저는 비빔을 좋아하고 와이프는 물을 좋아 한답니다 ㅎ

 

참고로 저는 곱빼기 시킨건 안비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한지 얼마 되지않아 금방 메뉴가 나옵니다~

 

짜잔~

<류가본가 막국수>

푸짐하죠!?

 

그릇도 엄청나게 커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하지만 저는 면을 엄청 좋아해서

양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곱빼기를 ㅎㅎㅎ

 

자 한번 비벼서 먹어 봅시다~

저는 식초를 좀 많이 넣는 편이에요~

 

자 일단 매콤한 메밀 비빔막국수 입니다~

<류가본가 막국수>

정말 맛있어요!

면발이 메밀 막국수인데

평소 먹던 막국수면보다 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중에 하나랍니다!

 

자 이제는 시원한 메밀 물 막국수를 한입 해보실까요!

<류가본가 막국수>

살얼음이 동동!

막국수 한젓가락 하고

국물 한모금 쫙 드링킹 해주면!

가슴이 찢어질것같이 시원해요 ㅎㅎ

머리가 띵~~~~~~

 

너무 맛있어서 이제 사진찍는걸 잊어버리고 먹는데 너무 집중했나봐요

금새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류가본가 막국수>

다먹고 나니 배가 찢어질것 같더군요 ㅜㅜ

미련 곰탱이마냥

맛있으면 절제를 할줄 모르고 끝까지 먹어버리는 

미련한 돼지 ㅜㅜㅋㅋㅋㅋㅋㅋ

 

자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날추워질땐 육개장이나 소머리국밥도 최고랍니다!

 

아참 주소와 영업시간 남겨드립니다~

참고하세요^^

 

 

아산 탕정 류가본가

 

주소

충남 아산시 음봉면 탕정면로 497

충남 아산시 음봉면 덕지리 169-2

 

전화

041-534-3562

 

영업시간

매일 06:00 - 21:00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졌네요~

벌써 이렇게 더우면 한여름엔......

생각만해도 숨이 막히네요 ㅎ

 

오늘은 날씨도 너무 덥고 해서~

좀 시원한걸 먹으러 다녀왔어요~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장칼국수!

상호명이 장칼국수라서 장칼국수만 팔것 같죠!?

하지만

이집은 장칼국수 보다는

돈까스와 막국수가 제일 맛있어요!(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ㅎ)

 

보통은 여름엔 돈까스와 막국수를 많이들 드시구요~

겨울엔 돈까스와 바지락 칼국수 또는 장칼국수를 많이들 드셔요~

 

자 이제 리뷰를 시작 해보겠습니다~ ㅎ

 

<신부동 장칼국수>

천안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뒷편에 있는데 딱봐도 오래되 보이죠?

 

<장칼국수 앞 주차>

주차는 이렇게 장칼국수 가게 바로앞에 길에 주차를 하는데요..

사람이 많을 시간에 오시면 주차할곳이 없어서~ 

다른곳에 주차하고 걸어오셔야해요~

 

저는 보통 진짜 식사시간 피크타임에 갈수밖에 없을땐

미리 신세계백화점이나 근처 원룸가쪽에 주차를 하고 걸어와요~

 

그게 아니면 식사시간보다 보통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일찍 간답니다~

그럼 주차자리가 한자리씩은 보통 있더라구요 ㅎ

 

<장칼국수 메뉴판>

판매하는 메뉴는 요래요~

바지락칼국수, 수제돈까스, 된장칼국수, 메밀막국수, 음료수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와 막국수 조합을 제일 좋아하구요!

겨울엔 돈까스와 바지락칼국수를 많이 먹는답니다!

 

오늘은 날씨도 덥고 하니~ 

돈까스와 메밀막국수 조합으로 GoGoGo!

 

<수제돈까스>
<메밀막국수>

수제돈까스는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ㅎ

맛은 당연하구요 ㅎ

 

메밀 막국수는 살얼음 동동 띄워져 있고 

새콤달콤 여름에 정말 별미랍니다~

 

자 이제 한번 쉐킷쉐킷 먹어볼까요~

 

<수제돈까스, 메밀막국수>

자 이제 돈까스도 먹기 좋게 잘랐고~

막국수도 쉐킷쉐킷 잘 비볐고~ 

신나게 먹어 봅시다~

 

<수제돈까스>

우선 돈까스 한입!

여기 돈까스는 소스를 부어서 주는데요~

 

요즘은 찍먹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소스에 적셔서 먹는 돈까스 맛도 나름 엄청 맛있답니다~

 

<메밀막국수>

자 이번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메밀막국수도 한입!

 

무채와 오이도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아삭아삭하고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고 

아주 그냥 죽여줘요~~~!

<수제돈까스 양배추샐러드>

수제돈까스와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중간 중간 한번씩 먹어주면

정말 맛있어요~!

 

사진을 다찍고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그릇은....

바닥을...

<빈그릇>

오늘도

맛있게 기분좋게

한끼 해결~!!!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고~

연인들끼리도 많이 오시고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요즘 비싼 물가치고 가격도 무난한 편이라서~

저는 추천에 한표!!

 

아참 마지막으로 장칼국수 자세한 위치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와 주소는 아래에 

 

천안 장칼국수

도로명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천8기길 49

지번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623       

   전화    번호 : 041 - 555 - 3567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0:30 (연중 무휴)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직접 다녀온곳만 포스팅 한다는거~

다들 아시죠!?

한번 보시고 맛집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트♡ 한번씩 꾹 눌러주시고~

자주 방문해 주세요^^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잉!?

 

어제 퇴근 후 와이프랑 모처럼 집앞에 있는 

마치애비뉴(아직은 활성이 덜된복합 쇼핑몰?)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모처럼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근데 배달시키면 항상 면이 불어서 오니~ 

직접 가서 먹고자~ 가까운 집앞으로 나갔답니다.

 

마치애비뉴에 가면 여러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중국집은

중궈차이!  이름만들어도 중화요리집 같죠!?

 

가게 전경은 이렇답니다.

<마치애비뉴 중궈차이>

얼마전까지 짜장면 천원 행사도 했었다고 해요!

아쉽게도 저희가 갔을때는 행사는 끝났었고!

반응이 좋아서 조만간 또 한번 다시 할거라고 하네요!

짜장면 한그릇에 천원!

대박! 겁나싸쥬!?

행사할때는 맨날 가야겠어요~

 

중궈차이 메뉴는 이렇습니다~

 

<중궈차이 메뉴판>
<중궈차이 메뉴판>

메뉴는 다른 중국집들과 마찬가지로 짜장면, 간짜장, 짬뽕, 탕수, 등등 이 있고

조금 다른점은 1인세트, 2인세트가 있어요!

여러메뉴를 조금씩 먹어볼 수 있게끔 구성을 짜셨네요!

좋네요~

 

1인세트 2인세트도 다양해서 좋긴하지만, 저희는 짬뽕과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나온거라서

고추간짜장(곱), 짬뽕을 주문했답니다!

고추간짜장 많이 매운건줄 알고 여쭤봤더니

그냥 고추랑 버무려져서 나오는거지 많이 맵진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짜잔!!

<중궈차이 고추간짜장&짬뽕>

드디어 음식들이 나왔어요!

고추간짜장 비주얼이 색다르죠!?

진짜 청양고추를 올려주네요 ㅎ

 

<중궈차이 고추간짜장 면>
<중궈차이 고추간짜장 양념>
<중궈차이 고추간짜장>

살짝 매콤한것이 먹기 딱 좋더라구요!

간짜장이라 그런지 간이 조금 쌘편인것 같긴해요!

하지만 맛은 아주 죽여줘요~~!

 

자 다음은 짬뽕입니다!

 

<중궈차이 짬뽕>
<중궈차이 짬뽕>

 

짬뽕도 국물은 텁텁한 국물이 아닌 맑은 국물인데

개운하니 정말 맛있어요!

양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요즘 짬뽕한그릇에 8000원~1만원대 하는 시대에

7000원에 이정도 맛과 퀄리티라면

나쁘지 않아요!

종종 오게 될것 같네요!

 

참고로 가게 앞은 마치애비뉴 광장이라고 해서

저녁마다 LED 음악숄쇼를 해준답니다.

광장에 회전목마도 있고, 기차도 뱅뱅돌고~

LED그네와 시소, 각종 포토존들도 있어서

아이 있는 부모님들이나 연애하는 커플들이 많이들 찾고 있어요!

사진찍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아요!

다들 한번씩 오셔서 데이트도 하시고 구경도 하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해보세요~

 

위치는 말이죠!

아래보시면 나옵니다~

 

중궈차이마치에비뉴 <중식당>

도로명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1로 196

지번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1051

전화 041-909-2248

영업매일 11:00~21:00

 

 

자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 드리며~

람고니는 또 다른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오늘 점심은 천안 목천에 위치한 해물짬뽕 맛집!

화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게속 해서 사람들이 몰려오고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구요~

저희는 다행이 앞에 대기자가 몇팀 없어서~

조금 기다리고 금방 먹을 수 있었는데요~

 

기다린만큼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짬뽕중에 최고 였던것 같습니다~

엄지척!

 

자 이제 화짬뽕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쥬~!

 

<목천 화짬뽕>

화짬뽕에 도착하니 주차장이 넓은데 

차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목천 화짬뽕>

주차를 하고 입구에 가보니~

11시40분쯤이었는데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목천 화짬뽕>

저희도 냉큼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습니다~ 

저희는 7번~

저희가 번호표 뽑자마자 

게속해서 손님들이 밀려 오더라구요~

한발만 늦었으면 

한참 기다릴뻔 했습니다~

 

<목천 화짬뽕>

대략 10여분 기다리니 손님들이 금방금방 빠지시고

저희도 드디어 입장 했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간짜장1 화짬뽕1 오징어탕수육1

이렇게 주문을~ ㅎ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서 ^^;;;

 

<목천 화짬뽕>
<목천 화짬뽕>

주문을 하니 물과 반찬이 나오구요~

그리고 서비스로 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ㅎ

맛집인데 서비스까지 ~!

역시 장사 잘되는집은 잘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아참! 근데 주문할때 간짜장 곱빼기를 시키려고 하니

서빙하시고 카운터보시고 하시는 사장님이신지

여성분께서 친절하게 양이 원래 많이 나와서 곱빼기 안시키셔도 될것 같은데

곱빼기 괜찮으시겠어요? 하고

웃으면서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곱빼기는 취소하고 보통으로 시켰답니다.

여기서부터 맛집인데 친절함까지 더해져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ㅎ

 

<목천 화짬뽕>

군만두도 맛있네요~

속이 꽉찼어요~

 

<목천 화짬뽕>

군만두를 먹고 있으니 금세 오징어 탕수육이 나왔어요~

오징어 탕수육..

처음 먹어보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목천 화짬짬뽕>

와! 쫄깃 쫄깃하고

돼지고기와는 다른 식감에 또 다른 맛!

소스맛도 다른곳과는 좀 달랐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일단 시작부터 서비스도 만족!

탕수육도 만족!

 

<목천 화짬뽕>

탕수육을 먹다보니 간짜장이 나오네요~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푸짐하게 나와서

일단 비쥬얼은 합격!

 

<목천 화짬뽕>

간짜장을 쉐킷 쉐킷 잘 비벼주고~

한젓가락 호로록 했더니!

아니... 이맛은!?

짜장에서 불맛이 나네요!?

간도 너무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

간짜장도 합격!

 

 

<목천 화짬뽕>

간짜장을 한 두젓가락 먹답다보니 짬뽕도 바로 나와주네요~

와 비주얼이 그냥 아주!

세숫대야 냉면 그릇에 짬뽕을 주네요!

그것도 한가득!

양이 많다고 한 이유를 이제야 알것 같았어요!

자 호로록 한번 해볼까유!?

 

 

<목천 화짬뽕>

저는 숫가락 보다는

이렇게 국자에 국물과 면을 같이 담서 먹는걸 좋아 한답니다.

한입 먹어보니

와 불맛 기가 막히구요!

매운면서 칼칼한데!

저 매운거 잘 못먹는 편인데

기분좋게 매운 맛이라는게 어떤맛인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매운데 입술이나 혀가 맵고 그렇진 않구요~

엄청 칼칼한 맛!?

불향이 엄청 좋구요!

꽃게도 살이 꽉찼구요!

암튼 해살물도 많고 면도 많고 국물도 많고

그냥 다많아요!

맛도 있어요! 

아주 진짜 인생 역대급 짬뽕맛이에요!

짬뽕도 합격!!!

 

<목천 화짬뽕>

소심해서 손님들 있을때는 못찍다가

손님들 나가시고 나서 찍었는데

이렇게 닷지테이블이 4자리정도 있는데

요기 앉아서 드실분들은 

자리만 비어있으면 

대기표 안뽑고 바로 들어와서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혼자나 둘이 가시는분들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와이프가 제가 먹고 있는 사이 

찍어준 람고니의 먹방 타임입니다!

챙피해서 얼굴 나오는거 싫어 하는데!

최초 공개합니다!

 

 

 

 

목천 해물화짬뽕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리 130-1

전화 041-522-1456

평일 11:00 ~ 17:00

주말 공휴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자 오늘은 또 분위기 좋은 술집!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술집!

느낌 있는 술집!

고급스러운 술집!

와인바를 소개 합니다!

 

천안시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술집이구요!

가게 이름은 '오늘 와인한잔'

저도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 정말 좋더라구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저희가 시킨 와인은 

와인을 잘모르기 때문에 

추천을 받아서 요놈으로!

고생했어 '토닥토닥'

 

너무 떫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것 같아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메뉴는 식사를 하고 왔으므로

요로케 부담스럽지 않게

각종 치즈에 비스킷정도로 ㅎ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두정동 오늘와인한잔>

분위기도 좋고

너무 과하지도 않고~

간단하고 느낌있게

한잔하기 딱 좋은 술집인것 같아요!

 

와인은 종종 한잔씩 마셔주면

건강에도 좋다 하더라구요!

 

자 이제 소주 맥주는 좀 줄이시고

고급스럽게 와인으로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ㅎ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2길 31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913

연락처 041-553-4721

영업시간

16:00~05:00

 

 

 

 

 

0 0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람고니입니다~

 

오늘은 전망이 아주 죽여주는 카페를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몇일전 고향집에 다녀오면서 

들렸던 곳인데요!

 

이곳에 가서 차 한잔을 마시면

신선 놀음이 따로 없습니다.ㅎ

 

그곳은 바로 '애뜨락' 이라는 카페인데요!

자 한번 사진으로 구경해보시죠!

 

<애뜨락 주차장>

올라가는 길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애뜨락은 진짜 산정상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하고

언덕이라고 하기에도 좀 애매하고 

아무튼 그런 높은 곳에 있답니다.

이곳에 차로 올라갈때도 살짝 무서워요 ㅎ

애뜨락입구를 들어서면 위에 사진처럼 주차장과 정원 그리고 건물들이 보입니다~

 

<애뜨락 정원 & 건물>
<애뜨락 건물>

애뜨락은 뭐 건물이 예쁘다던지 아기자기 하다던지

그런건 없어요~

이곳은 그런걸 느끼러 온다기 보다는 나중에 보시면 아실거에요~ ㅎ

 

<애뜨락 건물>
<애뜨락 건물>
<애뜨락 건물>

애뜨락은 이렇게 통유리로 된 건물들이 있어요~

경치를 감상하기 위함이죠~

 

자 이제 메뉴를 한번 볼까요?

<애뜨락 메뉴판>

메뉴는 뭐 별거 없어요~

보통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는것 같은데

쌍화탕, 오미자차, 대추차등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저는 오미자차, 와이프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맛은 뭐 다른 곳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똑같은맛? ㅎ

 

자! 이제 이곳에 오는 진짜 이유죠!

이곳 '애뜨락'에서 바라보는 경치를 한번 보여드릴게요!

<애뜨락 전망>
<애뜨락 신선놀음>

저는 개인적으로 건물안에서 마시는 것보다

이렇게 바위에 걸터 앉아서 마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진짜 신선이 된 기분이었어요!

 

<애뜨락 야외 테이블>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답니다~

 

<애뜨락 전망>
<애뜨락 바위에 앉아서 내려다본 모습>

애뜨락에 올라올때 저길을 올라오셔야 해요~

사진으로 보기엔 평범한 길 같지만

직접 올라와보시면 경사가 엄청 높아요 ㅎ

 

<애뜨락에서 발바라본 옥정호 저수지>

 

아참! 이걸 안알려 드렸군요!

이곳 저수지 이름은 바로 옥정호 저수지에요!

어릴때 사회시간? 국사시간? 

아무튼 교과서에서 들어봤던 기억이 있는것 같죠!?

엄청 넓어요!

사진으로 다담을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직접 가보시면 턱이 무릅까지 내려가실거에요 ㅎ

 

이곳의 위칠치를 소개 해드려야 겠지요!?

전북 임실군 운암면 운정길 70-20

(우)55906 지번 운암면 운정리 220-75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연락처

063-262-3800 대표번호

 

 

전주에서 가까우니 다들 한번씩 꼭 가보세요!

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 0
국내 여행지

안녕하세요~ 람고니 입니다~!

오늘은 천안에서 유명한 곳이죠!?

천호지 라고 부르기도 하고 단대 호수공원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곳!

버스커버스커의 좀비송인 '꽃송이가'에도 나온 바로 그곳!

바로 단대 호수공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천호지라는 이름보다 단대호수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리고 있으며 야경이 아름다워 천호지 야경이 천안 12경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산책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운동하기에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좋고! 바람쐬기에도 좋고!

다 좋아요 그냥!

너무 이쁜곳이 거든요!

 

그리고 단일 행정구역 내 대학교가 많은 특징으로 기네스북에 올라있다고해요!

< 단국대 상명대 호서대 백석대 백석문화대 >

참 많기도 하죠!?

 

대학교가 많아서 그런지 호수공원 주변에 대학생로 보이는 젊은 친구들도 참 많아요!

풋풋하죠~

옛날로 돌아 가고 싶네요! ㅎ

 

자이제 한번 단대 호수공원 주변을 감상해 보실까요!?

<단대 호수공원 주차장 옆 입구>

단대 호수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면 바로옆에 보이는 입구에요!

<단대 호수공원 호수 전망>

단대 호수에요! 엄청나게 넓죠!?

 

<호수 옆 논과 멀리보이는 시내모습>

호수 옆으로 보시면 논과 밭들이 보이고 저 멀리 신부동쪽 아파트단지와 시내가 자그만하게 보이네요~ 

 

<단대 호수공원 다리>

위에 길을 쭉 걷다 보면 끝에 이런 다리가 있어요~ 

걸을때 살짝 출렁 출렁 거리기도 한답니다~ ㅎ 

 

<단대 호수공원 다리 건넌 후 모습>
<단대 호수공원 다리 건넌 후 모습>

다리를 건너면 이렇게 푸른 나무와 꽃나무들이 나온답니다~

아주 상쾌하죠~

<단대 호수공원 낚시 금지>

이곳은 낚시 금지 구역이에요~!

산책을 하다보면 곳곳에서 몰래 낚시하시는 분들이 보여요~

그러면 안되요 ㅜㅜ

 

<단대 호수공원>

푸른 나무들과 꽃나무를 지나면 이런길이 나와요~

왼쪽에 호수에 잔나무같이 보이는 것들은 연꽃이에요!

연꽃이 필 시기에 가서 보면 엄청 예쁘답니다!

 

<단대 호수공원 생활체육 공원>
<단대 호수공원 생활체육공원 인라인 스케이트장>

연꽃이 가득한 길을 지나면면 끝에 새생활 체육공원이 나와요.

이곳에선 대학생들 및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이 족구 농구 베드민턴 인라인 스케이트보드 등

각종 운동들을 많이 하세요~

젊음이 넘쳐난 곳이죠! ㅎ

 

<단대 호수공원 전망 좋은 카페들>

생활 체육공원을 지나 조금 걷다 보시면 여러 카페들이 나와요!

다들 테라스도 갖춰져 있고 단대 호수를 바라보는 전망이라서

이곳에서 커피한잔 하시며, 여유를 즐기시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답니다! ㅎ

 

<단대 호수공원>

단대 호수공원 여러카페가 있는 곳을 지나시면 이렇게 또 멋진길이 나와요!

산책하시다보면 이구간에서 자주 볼수 있는 고양이들이 두마리가 있는데요!

오늘은 아쉽게도 보지 못했어요ㅜㅜ

주변에서 키우는 고양이 인지 사람을 피하지 않고 잘 따른답니다.

너무 귀엽고 이뻐요! ㅎ

 

<단대 호수공원 카페>

고양이가 출몰하는 곳 맞은편에 보면 또 몇몇 카페와 상가들이 있답니다!

단대는 카페로 참 유명한것 같아요! 

 

 

<단대 호수공원 주차장>

이렇게 한바퀴 돌고나면 처음 출발지인 이곳!

단대 호수공원 주차장에 다시 도착한답니다!

주차장옆에 탐탐 커피샵과 GS25 편의점도 새로 생겼어요!

그리고 종종 푸드트럭도 온답니다!

 

어떠세요!

국내여행지 가볼만한곳! 

천안 단대 호수공원도 괜찮겠죠!?

 

0 0
1 2
블로그 이미지

여행, 맛집, 뉴스 등 세상사는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람고니